하이큐브 구로는 개봉역 인근 구로아파트형공장

하이큐브 구로 대표번호 이미지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동에 역세권 구로아파트형공장 하이큐브 구로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큐브 구로는 연면적 약 8,400평 규모, 건축규모 지하 1층 ~ 지상 18층 규모로 설계되어 있는 구로아파트형공장입니다.


업무형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는 하이큐브 구로는 인근 대중교통과 도로망이 잘 구축되어 있는데요.
경인로,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등 다양한 도로망을 비롯하여 서울지하철 1호선 개봉역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인로를 통해 영등포지역을 비롯한 부천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요.
오류IC에서는 남부순환도로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김포공향방면을 비롯한 강남방면으로도 이동이 편리합니다.
안양천로와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하면 올림픽대로등 자동차 전용도로와도 연결되기 때문에 서울 전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은 개봉역이 약 350m거리에 있어서 도보로 약 5분이면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봉역에서 온수역으로 이동하면 서울지하철 7호선으로, 신도림역으로 이동하면 서울지하철 2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난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큐브 구로는 지하철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버스 이용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데요.
지선, 간선, 광역, 마을버스등 다양한 버스 노선이 운행중에 있어서 다양한 지역에서 버스를 이용한 접근성도 편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이큐브 구로 건물 내부 설계를 보면 지하 1층은 커뮤니티시설로 구성되고요.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2층 ~ 지상 5층은 주차장,
지상 6층 ~ 지상 18층은 업무형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무형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되어 있는 층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업의 규모에 맞는 호실은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평수를 보면 전용면적 10평대 ~ 27평대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상 8층 ~ 지상 15층은 같은 구조로 구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각 층별로 호실은 18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수는 전용면적 13평대 ~ 20평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 6층은 11개 호실, 지상16층, 지상 17층은 16개 호실, 지상 18층은 14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식산업센터 전체호실은 219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평수가 전용면적 10평대 ~ 27평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해당 평수로만 분양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2개 이상 호실을 붙여서 분양받아 전용면적 30평대, 50평대, 70평대, 100평대 등 다양한 평수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큐브 구로는 여러 호실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평형대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전용면적 10평대 ~ 299평까지 찾고 있는 평형대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여러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 호실과 호실사이 벽체를 활용하여 기업의 업무환경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로아파트형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