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 양평은 더블 역세권 양평동지식산업센터

플랜트 양평 대표번호 이미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 1가에 들어서는 양평동지식산업센터 플랜트 양평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랜트 양평은 영등포구청역과 양평역 사이에 들어서는 양평동지식산업센터이고요.
연면적 약 2,600평, 지하 4층 ~ 지상 10층 건축규모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플랜트 양평은 주변 도로망이 잘 구축되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국회대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있으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합니다.


플랜트 양평은 더블 역세권 양평동지식산업센터로 지하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영등포구청역과 양평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양한 지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한 접근성이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영등포구청역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과 5호선을 이용할 수 있고 양평역에서는 서울 지하철 5호선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울 어느지역이든 지하철을 이용한 이동이 편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플랜트 양평은 건물 내부 구성은 근린생활시설과 지식산업센터시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하 1층 ~ 지하 4층은 주차장,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2층 ~ 지상10층은 지식산업센터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규모로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지상 2층 ~ 지상 10층 지식산업센터시설은 층별로 같은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각 층별로 호실은 5개 호실을 갖추고 있고요.
평수는 전용면적 15평대 ~ 40평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호실에는 서비스면적이 베란다를 갖추고 있고요.
각 층별로 5개 호실 중 4개 호실이 코너호실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코너 호실로 구성된 호실은 베란다도 더블 베란다로 설계되어 있어서 공간활용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호실은 전용면적 15평대 ~ 40평대외 더 다양한 평형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2개 호실을 붙여서 전용면적 30평대 호실과 60평대 호실로 사용할 수 있고요.
3개 호실은 붙여서 전용면적 70평대로 사용할 수 있으면 5개 호실을 모두 사용하여 전용면적 120평 호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개 층에 구성되어 있는 5개 호실을 모두 사용하면 해당 층은 분양받은 기업만 사용할 수 있고요
다른 기업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해당 층을 독립적인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옥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한 개 층 전층을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면적인 베란다를 포함하면 전용면적 156평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개 호실을 같이 사용하는 경우에는 호실과 호실사이에 있는 벽을 활용하여 업무공간을 분리할 수도 있는데요.
호실사이에 있는 벽을 그대로 사용하여 업무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부분철거 또는 완전철거하여 기업의 업무환경에 맞게 칸막이 공사를 하여 사용할 수도 있는 양평동지식산업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