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식산업센터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 대표번호 이미지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 지하철 7호선 춘의역과 도보로 30초면 도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부천지식산업센터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층과 지상 2층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춘의 디아크원은 근린생활시설 37개 호실, 공장 오피스 207개 호실, 기숙사 44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상 2층 ~ 지상 11층은 지식산업센터 (공장 / 오피스),
지상 12층 ~ 지상 13층은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춘의 디아크원은 지하철 7호선 춘의역과 약 55m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인근에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춘의 디아크원 주변은 상업시설이 열악한 환경으로 향후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시설 상주 인원과 주변 지역에서 몰려드는 항아리 상권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경 300m 이내 상업시설은 보면 편의점, 일반식당, 커피숍, 회사내 식당, 백반집등 상업시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 투자 및 실입주를 하여도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부천지식산업센터입니다.


춘의 디아크원 근린생활시설 층별 구성을 보면
지상 1층은 17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층고는 5.4m로 높게 설계가 되어 있으며 천정은 텍스마감되어 있습니다.
평수는 전용면적 11평대 ~ 16평대로 작은 평형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상 2층은 20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고요.
지상 1층과 마찬가지로 층고는 5.4m로 설계되어 있으며 천정은 텍스마감되어 있습니다.
평수는 전용면적 10평대 ~ 16평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평수가 전용면적 10평대 ~ 16평대 작은 평수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해당 평수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2개이상 호실을 사용하여 전용면적 20평대, 30평대, 40평대, 50평대 등 다양한 평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 호실과 호실사이 벽을 허물고 하나의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호실과 호실사이에 기둥이 없도록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호실 확장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입주 업종은 한식뷔페, 중화요리, 부동산, 분식점, 스크린골프연습장등 다양한 업종이 입주할 수 있고요.
근린생활시설 호실을 분양 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는 부천지식산업센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