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지식산업센터는 물류수송이 편리한 인천지식산업센터

록키지식산업센터 대표번호 이미지



물류수송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 록키지식산업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록키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6,761.24평 규모, 지상 1층 ~ 지상 9층 건축규모로 이루어진 인천지식산업센터입니다.


건물 내부에서 부터 물류수송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인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 도로망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목적지로 물류수송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인천지식산업센터입니다.
도로망을 보면 남동대로, 경원대로, 제2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서 다양한 지역으로 물류를 빠르게 수송할 수 있습니다.


록키지식산업센터는 지상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
일부 층까지만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건물 모든 층으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건물 모든 층으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층으로 입주를 하던 편리하게 물류를 운반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화물차가 목적하는 층으로 바로 올라가면 되기 때문에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물류를 운반하는 인천지식산업센터에 비해 매우 수월하게 물류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록키지식산업센터는 화물차가 제조공장 안으로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도 갖추고 있어서 물류운반과 더불어 물류하역작업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데요.
제조공장 내부에서 물류를 바로 하역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인력을 동원하지 않아도 수월하게 하역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제조공장 안으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는 이유는 모든 제조공장 출입문이 슬라이딩도어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출입문을 양쪽으로 열면 제조공장 안으로 화물차가 원활하게 들어가고 나올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지상 1층 ~ 지상 9층 제조공장은 호실 앞에 주차공간도 갖추고 있어서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주차장이 아닌 호실 앞에 바로 차량을 주차할 수 있고 주차대수는 호실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조공장 내부 모든 공간을 업무공간으로 사용하여 호실 내부로 화물차가 진입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호실 앞 주차공간에서 물류를 하역할 수도 있습니다.
즉 사업환경에 따라 호실 내부 또는 호실 앞에서 수월하게 하역작업을 할 수 있는 인천지식산업센터입니다.


제조공장 내부 구조를 보면 층고는 5.5m로 높게 설계가 되어 있고요.
바닥하중은 평당 3.96톤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제조업이 입주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조공장 평수는 전용면적 30평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 이상 호실을 사용하면 전용면적 60평대, 100평대, 200평대 등 다양한 면적의 제조공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개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조공장 호실과 호실사이 벽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부분철거, 전체철거 등 사업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록키지식산업센터는 준공을 앞두고 있는 인천지식산업센터로 2월부터는 입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