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어투도어시스템을 적용한 제조공장 남동SD타워

남동SD타워 대표번호 이미지



인천광역시 남동공단안에 도어투도어시스템을 적용한 제조공장 남동SD타워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동SD타워는 연면적 약 6,900평, 건축규모 지상 1층 ~ 지상 10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제조공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남동SD타워는 주변 도로망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과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남동대로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2경인고속도로, 제3경인고속도로도 인접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약 400m거리에 수인분당선 남동인더스파크역이 있어서 지하철 이용도 편리한데요.
남동인더스파크역에서 원인재역으로 이동하면 인천지하철 1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어서 다양한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남동SD타워는 제조업의 물류활동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화물차가 건물 모든 층으로 진입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시스템과 모든 제조공장 호실 내부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상 1층부터 지상 10층까지 모든 층으로 화물차가 진입할 수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화물을 실은 상태로 목적층을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고요.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 않고 화물을 운반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수월하게 화물을 운반할 수 있습니다.


각 층에 구성되어 있는 제조공장시설은 화물차가 호실 내부로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화물하역작업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데요.
제조공장 출입문이 슬라이딩도어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호실 내부로 원활하게 진출입할 수 있습니다.


호실 내부에서 바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드라이브인시스템을 이용하여 목적층에 도착한 화물차는 해당 제조공장으로 이동하여 호실 내부에서 바로 화물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조공장 호실 내부 층고는 5.5m로 높은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서 다앙한 제조업이 입주할 수 있고요.
사업환경에 맞게 효율적으로 제조공장 내부를 활용할 수 있으며 바닥하중은 평당 3.96톤으로 튼튼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제조공장 호실 평수는 전용면적 18평대, 19평대, 50평대, 70평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요.
여러개 호실을 사용하면 전용면적 110평대 제조공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호실을 제조공장을 사용하여 호실 확장시 호실과 호실사에 벽체를 허물고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남동SD타워는 준공이 완료한 건물로 사업규모에 맞는 평수의 제조공장을 분양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고요.
제조공장 호실은 많이 남아있지 않은 상황이오니 사업장 이전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남동SD타워를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