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산단 케이원 (k1) 남동지식산업센터 소식

남동산단 케이원(k1) 대표번호 이미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동에 연면적 약 16,500평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남동지식산업센터 남동산단 케이원(k1)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동산단 케이원(k1)은 근린생활시설, 지식산업센터시설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고요.
지하 2층 ~ 지상 18층 건축규모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남동공단안에 위치하고 있는 남동산단 케이원은 주변에 도로망이 잘 형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지역에서 접근성이 편리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남동대로, 경원대로 등 큰 대로가 위치하고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있습니다.


제2경인고속도로는 남동IC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남동IC까지는 약 1km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2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영동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안양성남고속도로 등 다양한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남동산단 케이원 건물 인근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이용한 접근성이 편리하고요.
지하철은 인천지하철 1호선 선학역이 약 8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까지는 거리가 있기는 하지만 인천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면 다양한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남동산단 케이원 건물 내부 구성을 살펴보면 지하 2층, 지상 3층 ~ 지상 7층 주차장
지상 1층 ~ 지상 2층, 지상 8층, 지상 18층 근린생활시설
지상 9층 ~ 지상 17층 지식산업센터시설 (섹션오피스, 보안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 9층 ~ 지상 17층 지식산업센터시설은 섹션오피스로 구성된 층과 보안 섹션오피스로 구성된 층으로 구분되는데요.
지상 9층 ~ 지상 13층은 섹션오피스, 지상 14층 ~ 지상 17층은 보안섹션오피스로 구분되어 있으며 보안섹션오피스로 입주하는 기업은 전용 출입카드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되어 있는 호실은 모든 호실에 천정형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입주하는 기업이 별도로 냉난방기를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요
모든 호실에는 서비스면적인 베란다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실 구성은 지상 9층 ~ 지상 17층 각 층별로 같은 구조로 형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고요.
평수는 각 층별로 전용면적 15평대 ~ 30평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호실 개수는 층별로 24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실이 전용면적 15평대 ~ 30평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서 해당 평수로만 분양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2개 이상 여러개 호실을 같이 분양 받아서 사용하면 더 큰 평수의 업무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층별로 전체면적이 전용면적 503평으로 설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호실 평수는 전용면적 15평대 ~ 500평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개 호실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호실 사이 벽체를 활용하여 업무공간을 구분하여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호실 사이 벽체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일부철거, 전체철거를 하여 기업의 업무 특성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남동산단 케이원은 준공완료한 남동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에 섹션오피스를 분양받으면 바로 입주할 수 있습니다.